'이천수 아내' 심하은, 임신후 고도비만→21인치 개미허리 변신
2022.10.22 02:57:07

[OSEN=하수정 기자] 심하은의 특별한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일까.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이천수와 어머니를 깜짝 놀라게 만든 심하은의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이 공개된다.

심하은은 패션쇼 무대 복귀를 앞두고 홈 트레이닝을 시작, 운동과 육아를 동시에 하면서 몸매 관리에 들어갔다.

현역 모델 시절 21인치 개미 허리의 소유자였던 심하은은 세 아이의 임신과 출산을 겪으며 최고 몸무게가 84kg에 달할 정도였지만 지금은 당시에 입었던 청바지가 한참이나 남을 정도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

그럼에도 심하은은 한 치수 작게 주문한 패션쇼 의상에 몸을 맞추기 위해 살을 더 빼야 한다며 운동은 물론 식단 관리도 철저하게 하고 있다고.

때마침 집에 찾아온 이천수의 어머니는 사돈이 16kg을 감량하며 직접 효과를 봤다는 식단을 실천하는 심하은을 보고 "하은이도 이거 먹고 뺀 거야?"라며 놀랐다. 평소대로 밥을 먹어도 살이 빠지는 장모님표 신박한 다이어트 비법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이천수는 부쩍 건강이 안 좋아진 어머니의 운동 겸 아내의 다이어트를 위해 심하은이 다니는 줌바 댄스 학원을 함께 방문했다. 음악에 맞춰 놀라운 유연성을 발휘하는 어머니와 달리 국가대표 출신이라며 운동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던 이천수는 "장난 아니다. 왜 이렇게 힘드냐"며 곡소리를 냈다고 해 흥 폭발, 웃음 만발 줌바 댄스 현장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심하은의 특별한 다이어트 비법과 이천수의 인생 첫 줌바 댄스 도전은 22일 밤 9시 20분 KBS2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