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진짜 닮았네..아유미, 베일에 싸인 ♥남편 최초공개 (ft.先동거)
2022.11.15 00:50:10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아유미 남편이 최초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아유미는 두 살 연상의 고수 닮은 꼴 남편을 최초공개하기로 했다.   연애 8개월만에 초고속 결혼하게 됐다는 두 사람. 궁금 증 속에서 베일에 싸인 남편을 공개했다. 모두 "영화배우 느낌"이라며 김구라는 "아역배우 이민우 느낌"이라며 감탄했다.

아유미의 남편 이름은 권기범이었다.  포장 패키지 사업을 하고 있다며 자신을 소개,  포장 제조업 CEO였다.첫만남을 물었다. 아유미는 "소개팅으로 처음 만나, 황정음 베이비 샤워에서 만난 인맥"이라며 "남자들이 인정한 운동러버 남자가 있다더라,  그때 강력 추천으로 만났고 식당에서 만났는데 이 차림이었다"고 했다.  이 멜빵패션에 반했다는 것

또 두 사람은 만나지 한 달만에 남편의 대시로 사귀게 됐고 연애한지 3개월만에 결혼을 결심, 그리고 6개월만에 동거를 했다고 했다. 이후 만난지 8개월만에 결에 골인했다는 것.  동거에 대해 묻자 아유미는 "결혼하기 두 달전 살림을 합쳐, 상견례 후 결혼 날짜잡고 동거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