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만 구독' 상해기 "내가 김종국보다 몸은 더 예뻐" 자신감
2023.02.19 00:35:38

[OSEN=장우영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먹방 크리에이터 상해기(권상혁)가 몸에 대한 자부심을 보인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몸짱 먹방 크리에이터 상해기의 탄탄한 피지컬 유지 비결이 공개된다.

이날 상해기는 연예계 대표 몸짱 김종국과의 비교에 "몸은 제가 더 예쁘다"며 먹방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계를 통틀어 자신의 몸이 제일 좋다며 강한 자신감을 엿보였다.

살이 조금만 쪄도 자신의 몸이 보기 싫어 불을 끄고 사워할 정도로 몸매 관리에 강박적이라는 상해기는 이날 돈가스 3kg 먹방 촬영이 끝나기 무섭게 헬스장을 찾아 폭풍 운동에 들어가 출연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고.

상해기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헬스 1타강사로 변신, 직원 근육남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했다는데.

마라맛 PT에 신음하는 직원들을 채찍질하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내는 가운데 상해기의 또 다른 몸짱 비결이 밝혀지자 전현무는 그에게 무한 리스펙을 보냈다고 해 먹방계 원톱 몸짱 보스의 몸매 유지 비결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근수저 먹방러 상해기의 울끈불끈 근육쇼는 오는 19일 오후 4시 45분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