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하희라, 이혼설 가짜뉴스에 강력 법적 대응 “선처 없다” (전문)
2023.02.23 05:09:04

[OSEN=지민경 기자]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가짜뉴스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최수종과 하희라의 소속사 아센디오 측은 22일 OSEN에 “최근 온라인상에서 최수종, 하희라에 대한 명예를 훼손하는 터무니없는 가짜뉴스가 지속적으로 업로드 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허위사실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배우의 명예를 실추하는 행위에 대하여 더 이상 좌시할 수 없어, 당사는 선처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한 유튜브 채널에는 최수종과 하희라가 18년만에 이혼했다는 가짜뉴스가 담긴 영상이 게재돼 논란을 일으켰다. 영상 속에는 두 사람이 이혼했으며 최수종의 사업 실패와 외도 등 터무니 없는 주장이 담겨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현재 해당 영상은 비공개로 전환됐다.

한편 최수종과 하희라는 지난 199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통하는 두 사람은 최근 KBS 2TV ‘세컨 하우스’에 출연해 다정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센디오 입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최수종, 하희라에 대한 명예를 훼손하는 터무니없는 가짜뉴스가 지속적으로 업로드 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허위사실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배우의 명예를 실추하는 행위에 대하여 더 이상 좌시할 수 없어, 당사는 선처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입니다.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